티스토리 뷰

류이호 여자친구 남친짤 이상형 인스타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 3개 국어를 하는 승재군이 대만에 가서 류이호 삼촌을 만났죠. 처음에 안녕, 나의 소녀의 남자주인공으로 출연하면서 한국에서도 대만에서도 남친으로 유명한 사람이 승재에게는 삼촌이네요. 류이호 나이는 인스타그램 아이디에서 알았습니다. ryu860812 가 인스타그램 아이디예요. 리우이하오 올해 한국나이로 33살입니다.

 



류이호가 서강준과도 비슷하고 정해인이 웃는 것과도 비슷하다는 얘기도 많이 하네요. 그만큼 인기가 있으니 서강준이나 정해인 닮았다는 얘기도 도는거겠죠?




아직 전 세계적인 스타는 아니지만 이렇게 한국과 일본, 중국을 포함한 아시아에서 인기 스타이니 저작권료로만 먹고 살아도 막대한 재산을 쌓을 수 있겠네요. 인기있는 사람이 되어 인지도가 생기면 자연스레 부동산도 생기고 부와 명예를 가지게 되니 왠만한 사업가보다 훨씬 부자 아닐까요? 2008년 모델로 데뷔해서 드라마와 영화를 드나드는 멋진 톱스타가 되었네요.




류진호 키도 180이고 잘생긴 외모로 무얼 해도 잘 할 것 같은 인물이긴 합니다.




그리고 류이호가 여자친구와 결혼한다는 이야기는 찌라시였던 것 같아요. V앱에서 전 여친같은 여자를 짝사랑한 적이 있다고 밝힌 적이 있구요. 류이호는 지금 대만에서 다른 작품을 찍고 있지만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한 것을 보아 한국진출도 염두에 두고 있는 것 같습니다.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밝힌 류이호의 이상형은 귀여운 여자입니다. 나이는 상관없으나 볼 때 누나같지 않으면 좋겠다고 합니다.




그리고 자신이 보호받는 느낌보다는 챙겨주고 싶은 여자가 이상형이라고 하네요. 현재 여자친구는 없다고 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