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는 와이프 몇부작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tvN 수목드라마 김비서가 왜그럴까 후속작으로 2018년 8월 1일부터 아는 와이프가 시작됩니다. 15세 이상 관람가이며 네이버에서 검색했을 때 몇부작인지 아직 나와있지는 않지만 16부작이라는 얘기가 많이 들립니다. 이상엽 PD와 양희성 작가가 만났다고 시작부터 난리가 났네요.
이제 아는 와이프가 시작되면 김비서가 왜그럴까는 웹툰과, 웹소설, 재방송으로만 볼 수 있겠군요. (요즘 인터넷에 김비서가 왜그럴까 소설 txt 파일도 돌아다니는 것 같더라고요. 그리고 아는 와이프 후속작으로 '하늘에서 내리는 1억개의 별' 이라는 드라마도 올 가을 드라마로 이미 내정되어 있네요.)
아는 와이프는 KBS 2TV 고백부부와 유사하다는 지적도 받았습니다. 이들 둘 드라마는 웹툰을 원작으로 하면서 현재 사는 이야기가 펼쳐지는 것은 아는 와이프고, 결혼을 후회하는 부부가 과거로 돌아가서 인생이 바뀌는 모습을 담은 것이 고백부부입니다. 아는 와이프를 보며 "그 때 그랬더라면..."이라는 생각이 드는 순간의 선택과 인연들 간의 관계가 많이 공감갈 것 같고 기대가 됩니다.
아는 와이프의 등장인물만 봐도 현실이 와닿고 느껴집니다. 내 일이고 내 주변에서 일어나는 일이라는 생각이 드네요.
평균 남자 은행원 차주혁(지성), 너무 일찍 엄마가 된 서우진(한지민), 주혁을 좋아하는 첼로 전공생 이혜원(강한나), 주혁의 노처녀 여동생 차주은(박희본), 우체국 직원으로 정년퇴임을 한 주혁 아버지... 퇴직금도 날리셔서 주혁 어머니 김밥 가게에서 일하시죠. 주혁의 대학동창 오상식(오의식)은 실내포차를 운영해서 뭔가 현실반영을 더 한 것 같은 느낌이랄까요. 우진 엄마로 나오는 이정은도 요즘 미스터 선샤인에서 재밌게 보고 있는데 기대 되네요.
기러기 아빠 은행 지점장 차봉희(손종학), 성과주의자 대출계 변성우 팀장(박원상), 화려한 연애경험자 윤종후(장승조), 고학력자 김환(차학연), 수신계 골드미스(노처녀) 장만옥 팀장(김수진), 쌍커피 1호 주향숙(김소라), 쌍커피 2호 최혜정(공민정), 꽃미남 청원경찰 정민수(강희)까지요.
앞으로 수목 드라마로 밤 9시 30분부터 시작하는데 재밌는 드라마가 될 것 같습니다.
한지민 몸매도 얼굴도 너무 예쁜 아줌마네요. 좋은 연기 기대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