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에스더 본명 재산 나이 아들
작년 연말 블랙프라이데이 때 여에스더 비타민 엄청난 세일로 핫했던 게 기억나네요. 유투브에서 기미 없애는 법 알려줬던 허당닥터 옵세닥터가 여에스더 홍혜걸 부부였고 여에스더 포뮬라로 비타민을 판매했던 그 분이 이 분이었다는 퍼즐이 맞춰지네요. 유투브 하시는 분들 맞죠? 이분들?
'아내의 맛' TV 프로그램에서 "갱년기니까 말 잘해라..."라는 말하던 여에스더님ㅋㅋㅋ 참 재밌는 분이시져ㅋㅋㅋㅋ
의학박사 홍혜걸 인턴 레지던트 시절에 만난 두 분은 벌써 25년차 부부입니다. 응급실에서 처음 만나 3년 후 의사와 취재기자로 다시 만났고, 3주 만에 프로포즈 후 93일 만에 결혼했다는 분들 치곤 되게 잘 살고 있으신 것 같네요ㅋㅋㅋ 여에스더는 종교가 천주교라서 여에스더가 본명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대구의 부잣집 딸이고 재산도 많아서 홍혜걸이 유명한 사업가 장모님에게 많은 부담이 있었던 것도 사실이라고 합니다.
여에스더는 1965년 5월생으로 현재 만53세입니다.
여에스더와 홍혜걸 사이 두 아들의 스펙 또한 대단합니다. 특히 첫째 아들은 초등학교 때 미국 존홉킨대학에서 수학 영재로 선발됐고 현재 수학 영재학교로 유명한 Choate(초우트, 미국)에서 유학중이라고 합니다. 케네디 대통령의 출신 학교라고 하네요. 둘째 아들도 엄청 똑똑하다고 하는데 정말 엄마 아빠 학력이 엄마도 아빠도 서울대학교 예방의학박사, 의학박사이니 말이 다 끝났죠!!
홍혜걸은 대한민국 최초 의사 출신 전문기자입니다. 고향은 서울이고 나이는 67년 2월생으로 만 52세네요. 2살차 연상연하 커플이예요ㅋㅋㅋㅋ
앞으로도 두분이 알콩달콩 사시는 모습 기대해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