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영재발굴단 호날두 원태훈

Tistory Editor. 2018. 7. 20. 17:13

영재발굴단 호날두 원태훈





한국 초등 축구의 메시, 무결점 스트라이커 원태훈이 다문화 가정의 아이였군요. 집에서도 이미지 트레이닝을 하며 축구를 사랑하는 태훈이는 영재발굴단이라는 프로그램을 통해 호날두를 만나게 되었네요.




실은 원태훈은 지난 5월 영재발굴단에 이미 출연했었죠. 유소년 축구계를 발칵 뒤집어 놓은 슈퍼루키로요. 이번에도 역시 원태훈과 원태훈의 동생 원태진이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와 함께 만난다고 합니다.



모로코인 아빠와 한국인 엄마 사이에서 태어난 영신초등학교 원태훈은 지난 영재발굴단 방송 이후 SBS 스브스 뉴스팀 '나도펀딩'을 통해 5천만원의 후원금을 지원받기도 했습니다. 




부모님이 밤새 일하고 새벽 6시에 퇴근하는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씩씩한 신동 태훈이의 모습에 많은 사람이 감동을 받았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호날두는 평소에도 아동기부단체의 홍보대사로 활동하며 정기적으로 기부활동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축구의 꿈을 키워온 원태훈이 호날두와 만났을 때 얼마나 감동적일지 기대됩니다. 8월에 영재발굴단 챙겨봐야겠네요.



전 축구대표 축구팀 차범근 감독도 원태훈은 타고난 신동이라며 칭찬에 칭찬을 아끼지 않았는데 태훈이가 정말 잘되면 좋겠습니다.



불굴의 의지로 세계 축구선수 중에서도 인정받는 태훈이가 되길 기도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