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입뺀뜻 입뺀기준 피하는 법
(구글에서 클럽레이디 검색했는데 레이디 가가가 나오네요.. 이러고 가면 왠지 입뺀일 것 같은데 노출이 없는 것도 아니고 참 애매합니다...ㅋㅋㅋ)
요즘 가장 핫하다는 바운드 클럽의 입뺀(입장할 때 뺀찌 먹는)녀는 참 슬픕니다. 나는 아레나 클럽 입뺀이다, 너는 옥타곤 입뺀, 강남 메이드 입뺀, 버닝썬 입뺀, ... 요즘 이런 얘기들 많이 들어보셨죠. 입뺀녀 영상도 많이 돌아다니잖아요.ㅠㅠ
일단 입뺀 기준은 다음과 같습니다.
그래서 클럽갈 땐 하이힐 신는 것 추천드립니다. 다리가 길어보이면서 비율이 좋아보이기 때문이죠. 그리고 하이힐을 신을 때는 운동화 신을 때랑은 다르게 좀 더 꾸미게 되잖아요.
아무리 꾸며도 자신없는 여성분들은 아예 클럽 오픈시간에 입장하기도 합니다. 그 때는 사람이 비어있는 것보다 채울 시간 때이기 때문에 가드들이 왠만해서는 통과시켜주기 때문입니다.
이왕이면 노출이 있는 옷을 입고 가는 것이 가드들의 마음을 약하게 해서, 노출이 없는 옷에 비해 통과하기가 수월하기도 하죠.
아 그리고 친구가 너무 찌질하다면 안에 들어가서 만나자고 하는 것도 방법입니다. 친구랑 같이 들어가려다 친구가 입뺀되면 .... 혼자 들어가기 민망하잖아요...ㅋㅋㅋ
이 글을 쓰고 있는 저는 그냥 입뺀 스트레스 없이 클럽을 포기했으니 너무 욕하지는 말아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댓글